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| 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 1 | 2 | 3 | 4 | 5 | ||
| 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
| 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
| 20 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
| 27 | 28 | 29 | 30 | 31 |
Tags
- SWIFTUI
- self
- error
- viewlifecycle
- singleton
- PushNotification
- struct
- uikit
- class
- calendar
- 글또
- ScrollView
- 고차함수
- CoreImage
- Git
- list
- Refresh
- SWIFT
- 화면전환
- mvvm
- escaping
- Switch
- IOS
- Animation
- http
- array
- apns
- NotificationCenter
- Observer
- segue
Archives
- Today
- Total
목록2025/07/21 (1)
seong_hye, the developer
📘 Path벡터 그래픽 기반 2D 도형을 정의하는 구조체직접 좌표를 찍고 연결해서 원하는 도형을 만들 수 있음🔹 기본 정의struct Path { var elements: [Path.Element] // 선, 곡선, 이동 등으로 이루어진 요소}🔹 명령어 🔍 시작 / 닫기함수설명 move(to: CGPoint) 경로의 시작점을 지정 (펜을 들어서 새 좌표로 이동) closeSubpath() 현재 경로를 닫음 (마지막 점 -> 시작점 자동 연결) 🔍 직선함수설명 addLine(to: CGPoint) 현재 위치에서 지정한 점까지 직선 추가addLines(_ points: [CGPoint]) 현재 위치에서 여러 점들을 차례로 직선으로 연결 addRect(CGRect) 사각형 추가 addRects([CG..
IOS/SwiftUI
2025. 7. 21.